나눌수록 더해가는 한돈의 건강한 가치! 한돈 나눔 캠페인을 통해 희망을 전합니다.

한돈 주요 행사

한돈자조금, 새해 첫날 ‘한돈 떡국세트 나눔’ 행사 개최
2018-01-02

 

“2018 무술년 황금의 해는 한돈 떡국 먹고, 대박나세요”


●1일 새벽 서울 N타워에서 새해 해맞이 등산객들에게 2018인분의 ‘한돈 떡국재료 세트’ 제공
고객 감사 의미 담아 떡국 세트 외 만사형통 기원하는 박 터뜨리기 이벤트 및 한돈선물세트 등 경품 제공

 

[만사형통을 기원하는 박 터뜨리기 행사 개최]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좌)과 YTN 최남수 대표이사(우)가 새해 해돋이를 보러 온 아이들과 함께 2018년 만사형통을 기원하는 박 터뜨리기 행 후 만세삼창을 외치고 있다.

 

[한돈 떡국 나눔 행사]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과 한돈자조금 직원들이 2018년 무술년을 맞아 건강하고 희망찬 새해를 시작하기 바라는 의미로 ‘한돈 떡국재료 세트 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 위원장 하태식)는 2018년 무술년 새해를 맞아 국민과 함께 하는 ‘해맞이 한돈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새해 첫날인 1일(월) 새벽 6시부터 서울 N타워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지난 한 해 한돈에 보내준 국민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2018인분의 ‘한돈 떡국 세트’를 나누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특히 올해는 인근 상권과의 상생을 위해 현장에서 떡국을 나누는 시식회 대신 떡과 한돈장조림, 계란고명 등 ‘한돈 떡국 세트’를 제공하는 형태로 진행했다.


또한 해돋이를 기다리는 1만명의 등산객들을 위해 만사형통을 기원하는 박 터뜨리기 행사, 한도니 캐릭터 인형과 함께 해맞이 인증사진 찍기 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특히 이벤트에 참여한 시민들에게 한돈선물세트와 손난로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해 기분 좋은 새해 첫날을 맞이할 수 있도록 했다.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은 “현재 우리나라 국민 10명 중 3명이 돼지고기를 일주일에 1회 이상 먹을 만큼 한돈은 국민 식생활에서 매우 사랑받는 먹거리로 자리잡고 있다”며, “우리돼지 한돈을 꾸준히 사랑해주시는 국민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국민과 함께 하는 한돈 산업’이라는 슬로건 아래 소비촉진 활동 뿐 아니라 쪽방촌 나눔행사, 시각장애인들과 함께 하는 쿠킹클래스, 군부대 한돈 전달식 등 매년 다양한 사회환원 프로그램을 추진하며 축산 농가 뿐 아니라 지역사회 모두가 밝고 건강해 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목록가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