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눌수록 더해가는 한돈의 건강한 가치! 한돈 나눔 캠페인을 통해 희망을 전합니다.

한돈 주요 행사

설에는 한돈으로 돈福을 선물하세요
2018-01-25

 - 한돈자조금, 설맞이 ‘2018 한돈선물세트’ 캠페인 진행 -

 

한돈자조금, 설 명절 맞아 공식 온라인쇼핑몰 ‘한돈몰’ 통해 한돈 선물세트 선보여

한돈몰에서 대량구매 시, 101 또는 금액할인!

돈몰 신규가입자 및 설 선물세트 구매자, 최대 1만 원 할인 제공!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이 24일 오전 서울 세종문화회관 예인홀에서 ‘한돈 설 선물세트 포토행사’를 개최했다.

 

한돈자조금은 오는 설 명절을 맞아 ‘돈福 가득 한돈 선물세트’를 컨셉으로 한돈 선물세트에 복을 담아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본 행사를 기획했다. 이 날 행사에는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과 17년 한돈 홍보모델인 헬로비너스 나라가 참석했다.

 

온라인 공식 쇼핑몰 ‘한돈몰’을 통해 ‘2018 나눔·감사·격려 한돈 설 선물세트 캠페인’을 진행하여 시중보다 한돈 설 선물세트를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며,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돈 관계자는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가족·친구 등을 격려하자는 취지로 가심비(價心比)를 추구하는 소비트렌드에 맞춰 한돈 설 선물세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한돈몰’에서는 김영란법 시행령 개정 이후 맞는 첫 명절인 만큼 5만원 이하의 실속형 선물부터 10만원 내외 고급형 선물까지 한돈 설 선물세트를 시중보다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

 

한돈몰 신규 가입자와 설 선물세트 구매자에게는 최대 1만 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설 선물세트 대량 구매 시에는 101 할인행사와 금액 할인이 가능하며, 한돈 선물세트 10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10%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도드람한돈, 포크밸리, 어반나이프 등 총 24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삼겹살, 목살 등 신선육 뿐만 아니라 햄, 소세지 등 가공육 선물세트도 구성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이외 ‘한돈몰’ 회원을 대상으로 ‘설 한돈 선물세트 소문내기 이벤트’를 통해 추첨으로 순금돼지 1돈, 한돈세트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또한 ‘새해 福 나눔 기획전’을 통해 기획 상품(1만 원~3만 원 미만)판매금액의 100%를 사회에 기부하는 한돈몰 착한 소비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은 “2018년 무술년 새해에는 우리돼지 한돈으로 가족과 이웃에게 ‘나눔’, ‘감사’, ‘격려’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실속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한돈 산업을 굳건히 지키고 있는 한돈 농가에게도 힘을 보태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목록가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