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땅에서 정성껏 키운 우리 돼지고기 한돈을
사랑하는 당신이 바로 한돈의 가족입니다.

공지사항

[참여자 모집] 한돈인증점 푸드트립 행사
2018-09-04

<한돈인증점 푸드트립>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가을 바람이 솔솔~♬

한돈자조금에서 가을에 안성맞춤인 한.돈.만.의 특별한 당일치기(1일) 여행을 준비했습니다!


한돈인증점 푸드트립은 총 3곳을 방문하게 되는데요!

경기 이천, 경기 안성, 강원 원주 각 지역당 3회씩 진행이 됩니다.



▶모집 기간: 9/4(화)~티켓 구매완료시까지

▶모집 인원: 참가 신청순 40명 이내

            (본 여행은 특성상 45세 이하만 이용 가능합니다)

▶모집 일정

 - 경기 이천 여행: 1회차-9/8(토), 2회차-9/9(일), 3회차-9/15(토)

 - 경기 안성 여행: 4회차-9/16(일), 5회차-9/30(일), 6회차-10/3(수)

▶참가비: 1천원 

        (최대 1인 4매까지 구매 가능. 단, 노쇼방지용이므로 여행당일 환불 처리해드립니다.)

▶참가 신청: 11번가 한돈인증점 푸드트립 바로 신청접수하기~♬

           ⇒  https://bit.ly/2ozi9HC (여행일정에 대한 상세정보도 이곳에서 확인하세요)



※참고 사항

1) 행사 운영 중 진행되는 사진, 영상물 등 촬영 진행 시 해당 내용과 관련한 사업홍보 (홈페이지, 보도자료, 홍보물 등)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2) 본 행사 진행 후에는 간단한 설문조사가 진행될 예정이며,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은 향후 한돈인증점 사업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3) 본 상품은 여행지와 구매 없이 1인당 1번의 참여기회가 주어지며, 한 번 구매한 티켓은 타인에게 양도 불가하오니 이점 참고하시어 예약 부탁드립니다. 


[한돈인증점 푸드트립 No.1] 경기 이천 여행

경기 이천에는 돼지라는 동물을 주제로 돼지에 대해 교육을 해볼 수 있는 돼지박물관이 있습니다.

세계 2번째 돼지박물관이자 국내에서는 유일한 교육과 체험이 동시에 이루어지는 곳이죠^^

도드람테마파크에선 아이들과 함께 햄 만들기 체험으로 집에선 쉽게 해볼 수 없는 체험으로 돼지에 대한 교감을 높일 예정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믿을 수 있고 맛도 좋은 한돈인증점인 국내 최상위 브랜드인 도드람포크 셀프바베큐 식당에서 중식을 함께합니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에서 엄격한 심사를 거쳐 인증한, 우리 돼지 한돈만을 판매하는 한돈인증점에서 함께 맛있는 점심식사하세요~

 

[한돈인증점 푸드트립 No.2] 경기 안성 여행

경기 안성에는 안성팜랜드가 있습니다.

돼지부터 당나귀, 거위 등 다양한 축산물을 직접 만지고 먹이주며, 농축산업의 소중함을 몸과 마음으로 느낄 수 있는 곳이죠!

 

점심에 방문할 한돈인증점은 마당냉면갈비집입니다. 국내산 돼지고기 한돈으로 단백질, 비타민이 풍부한 맛있는 한돈을 만나보실 수 있는 기회죠^^ 마찬가지로 한돈자조금에서 엄격한 심사를 거쳐 인증한 곳입니다  

 

 

[한돈인증점 푸드트립 No.3] 강원 원주 여행

강원 원주에는 원주돼지문화원이 있습니다. 돼지문화원은 전국 최초로 돼지를 컨셉으로 하여 소시지 만들기부터 피그레이싱, ZOO 콘서트 관람 등 돼지와의 교감을 쌓고, 돼지와 함께하는 유익한 경험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원주여행에서의 든든한 점심을 채울 한돈인증점은 바로 금돈구이식당입니다. 이 곳 역시 한돈인증점으로써 위생이면 위생! 맛이면 맛! 그리고 가장 믿음직한 국..산 돼지고기 한돈이라는 점~

 

 

기대하세요! 강원 원주는 9월 중순쯤 모집사이트 오픈 예정입니다. 커밍쑨^^ 






목록가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