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로그인상태라고 창은 뜨는데 클릭하면 다시 로그인창이 뜹니다.
주문도 안되고 확인도 안됩니다.
빠른 해결을 바랍니다.
관리자
2021-06-07
안녕하세요 고객님, 한돈닷컴 관리자입니다. 먼저 불편을 겪게 해 드린점 사과드립니다. 해당 오류현상 확인 중에 있습니다. 금일 중 조치가 완료되면, 문의글 작성 시 기재해 주신 개인 이메일로 임시비밀번호를 발급해드리겠습니다. 메일 수신하시면 해당 임시비밀번호로 한돈몰 로그인하신 후, 개인정보에서 비밀번호를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 번, 불편을 끼쳐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