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눌수록 더해가는 한돈의 건강한 가치! 한돈 나눔 캠페인을 통해 희망을 전합니다.

한돈 나눔 이야기

한돈자조금, 롯데자이언츠와 ‘한돈과 함께하는 매치데이’ 개최
2016-06-20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병규)가 18일, 부산 사직야구장에서 열린 롯데자이언츠와 SK와이번즈의 경기에서

롯데자이언츠와 ‘한돈과 함께하는 매치데이’를 진행. 이색 시구와 다양한 이벤트로 야구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이 날 경기에 앞서 한돈자조금 이병규위원장은 부산다문화국제학교 학생과 함께 시구와 시타에 나서 의미를 더했습니다.

또한 한돈자조금은 부산다문화국제학교에 급식용 한돈 200인분을 전달하는 한편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군부대 장병들을 위해 한돈 1000인분을 전달하는 뜻 깊은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이 날 한돈자조금은 SNS와 홈페이지를 통해 선발된 고객 150명과 부산다문화국제학교 학생들을 초청해 

함께 한돈 도시락을 나누고 경기를 응원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뿐 아니라 한돈자조금은 부산 사직구장을 찾은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해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한돈자조금은 경기가 진행되는 동안 전광판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경품행사를 진행해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으며,

경기장 앞 스폰서 존에서도 푸드트럭 도니카를 활용해 관람객 1500명을 대상으로 무료 한돈 시식행사를 진행했습니다. 

또한 데시벨 이벤트 “우리돼지 한돈을 외쳐라!”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주말 경기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습니다. 

 

 

1) 한돈자조금, 호국보훈의 달 맞아 군부대에 한돈 1000인분 전달 

 

18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린 롯데자이언츠와 SK와이번스의 경기에서 한돈자조금이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롯데자이언츠와 함께 부산지역 군부대에 한돈 1000인분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날 한돈자조금은 푸드트럭 도니카를 이용해 1500명을 대상으로 시식행사를 진행했으며, 이색 시구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경기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좌로부터 롯데자이언츠 이윤원 단장,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이병규위원장)

 


2) 한돈자조금, 부산다문화국제학교에 한돈 200인분 전달 

 

18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린 롯데자이언츠와 SK와이번스의 경기에서 한돈자조금이 부산다문화국제학교에 급식용 한돈 200인분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밖에 한돈자조금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군부대에도 한돈 1000인분을 전달하는한편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해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좌로부터 부산다문화국제학교 이정애 교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이병규위원장)

 

 

3) 롯데 자이언츠, 우리돼지 한돈 먹고 힘내세요! 

 

18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진행된 ‘한돈과 함께하는 매치데이’에서 경기에 초청된 부산다문화국제학교 학생들이 롯데자이언츠를 열심히 응원하고 있습니다.

이날 한돈자조금은 이색 시구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경기를 찾은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한편 이날 한돈자조금은 부산다문화국제학교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군부대 장병들에게 한돈 총 1200인분을 전달하는 뜻 깊은 행사도 진행했습니다. 

 

 

 

 

 

 

 

 

 

 

 

 

 

 

목록가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