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눌수록 더해가는 한돈의 건강한 가치! 한돈 나눔 캠페인을 통해 희망을 전합니다.

한돈 주요 행사

한돈 추석 명절 기획전으로 얼리버드·대량구매 특가 누리세요
2020-08-25




 

 

 

 

한돈몰, 한가위 맞아 목우촌, 해드림한돈 포함 30여개 한돈 브랜드사 선물세트 기획전 운영

신규가입 및 선물세트 할인쿠폰 발급, 얼리버드·대량 구매 시 15%할인 등 각양각색 할인혜택

한돈 담당자, “선물세트 대란 대비 한돈몰 콜센터운영, 시대 흐름에 따라 쉽고 편안한 명절 나실 수 있도록 노력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는 오는 10월 추석 명절을 대비해 미리 한돈선물세트를 구매할 수 있도록 2020 추석명절 기획전을 진행한다. 한가위의 각 앞 글자를 딴 한돈 정성 가득 담아 소중한 사람을 위한 마음으로를 슬로건으로 내건 이번 기획전에는 기존 한돈몰 입점 업체는 물론 목우촌, 해드림한돈 등 추석 한정 브랜드도 참여하여 올 명절 최대 한돈 선물세트 할인의 장을 선보이게 됐다.

 

824일부터 28일까지 5일 간 한돈몰은 얼리버드 특가할인 상품을 선보이며, 해당 기간에는 다양한 브랜드의 한돈 선물세트 판매가에서 15% 추가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918일까지 배송일을 지정할 수 있어 저렴한 가격으로 편리하게 상대방에게 명절 선물을 발송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여기에 별개로 발행되는 할인 쿠폰을 중복 적용할 수 있어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선물세트를 여러 곳에 대량으로 발송하고자 하는 고객은 얼리버드 특가 할인 종료 후 925일까지 대량구매 할인지원을 받으면 좋다. 100만원 이상 구매 시 한돈자조금 및 브랜드사의 지원으로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다만 타 쿠폰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며 이용자가 많은 경우에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5일간 진행되는 얼리버드 특가를 놓쳤거나, 대량 구매 계획이 없더라도 1만원 상당의 선물세트 전용 쿠폰이나 5천원 상당의 한돈몰 신규가입 쿠폰을 발급 받아 최대 15천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다양한 할인을 기획한 한돈 관계자는 대량 구매 및 택배 이용을 마음 편히 사용하실 수 있도록 선물세트 관련 콜센터를 운영할 예정이다라며, “코로나19 재확산 등으로 지역 이동에 대한 우려가 생겨나는 가운데, 시대 흐름에 맞춰 간편하게 클릭 한 번, 전화 한 통으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싶었다고 전했다. 더불어 온 가족이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한돈의 다양한 부위를 담은 선물세트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한돈몰에서는 104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구매자 후기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일자 내 한돈몰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하고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오븐 로티세리와 한돈 신선육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목록가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