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눌수록 더해가는 한돈의 건강한 가치! 한돈 나눔 캠페인을 통해 희망을 전합니다.

한돈 나눔 이야기

한돈자조금, 충남 예산 아름다운집서 ‘한돈 나눔 쿠킹캠페인’ 개최
2017-06-29

 

우리돼지 한돈으로 따뜻한 마음을 나눠요!


●충남 여성한돈인봉사단, 충남 예산 아름다운집서 한돈 나눔 쿠킹캠페인 진행
한돈 수육, 삼겹살 볶음 등 우리돼지 한돈 나눔과 위문공연 함께 열어
여성한돈인봉사단,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하기 위한 활동 계속 이어갈 것

 

#1 한돈자조금, 충남 예산 아름다운집서 ‘한돈 나눔 쿠킹캠페인’ 개최
28일, 충남 예산에 위치한 ‘아름다운 집’에서 진행된 ‘한돈 나눔 쿠킹캠페인’에 참여한 충남 여성한돈인봉사단과 관계자들이 행사를 기념해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이 날 한돈자조금과 충남 여성한돈인봉사단은 아름다운집 원생들을 위해 우리돼지 한돈 요리를 대접하고, 풍선 마술 쇼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했다.

 

#2 우리돼지 한돈으로 따뜻한 마음 나눠요!
28일, 충남 예산에 위치한 ‘아름다운 집’에서 진행된 ‘한돈 나눔 쿠킹캠페인’에서 충남 여성한돈인봉사단 염근미 대표가 한 장애인에게 손 마사지를 진행하고 있다. 이 날 한돈자조금과 충남 여성한돈인봉사단은 아름다운집 원생들을 위해 우리돼지 한돈 요리를 대접하고, 풍선 마술 쇼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했다.

 

한돈농가 비영리단체,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병규)이 지난 28일, 충남 예산에 위치한 중증장애인시설 ‘아름다운집’을 방문. 충남 여성한돈인봉사단과 함께 한돈 나눔 쿠킹캠페인을 진행했다.


지난해 시작된 ‘한돈 나눔 쿠킹캠페인’은 지역 여성한돈인봉사단이 주체가 돼 전국 9개 지자체 소외계층에게 우리돼지 한돈으로 만든 음식과 정을 함께 나누는 한돈자조금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한돈자조금과 여성한돈인봉사단은 올 연말까지 전국 9개 지역에서 지자체와 함께 건강한 먹거리 한돈을 통한 따뜻한 나눔을 이어갈 계획이다.


지난 5월, 제주에 이어 충남 예산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황선봉 예산군수를 비롯해 대한한돈협회 배상종 충남도협의회장, 이강영 예산지부장, 충남 여성한돈인봉사단 염근미 대표, 윤경구 예산축협조합장, 예산기독교연합복지재단 이일호 상임이사 등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충남 여성한돈인 봉사단은 우리돼지 한돈을 이용한 수육, 삼겹살 볶음 등 한돈요리를 나누는 한편 풍선을 활용한 마술 쇼 ‘매직벌룬 퍼포먼스’ 공연과 손 마사지 프로그램 등을 마련해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충남 여성한돈인봉사단 염근미 대표는 “우리돼지 한돈을 통해 지역주민과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여성한돈인봉사단은 한돈농가를 대표해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하고 성장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목록가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