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쿠킹클래스, 한돈 다이어트, 한돈 서포터즈 등
한돈으로 완성하는 한돈 Life를 소개합니다!

한돈 맛집

어린이대공원 맛집, 수제돈카츠 무한 리필 스위트앤카츠
2022-12-12

 


 

정성껏 만든 수제 돈카츠를 무한으로 즐길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서울 광진구 세종대학교 인근에 수제 돈카츠를 사랑하는 우리 모두의 염원을 담은 식당이 있습니다. 주머니 사정이 가벼운 대학생들을 위한, 어린이대공원을 찾는 가족을 위한 수제 돈카츠 무한 리필 식당, ‘스위트앤카츠’라는 곳입니다. 

 

 


 

 

‘스위트앤카츠’는 수제 돈카츠를 뷔페 스타일로 제공하는 식당입니다. 통등심으로 만든 통등심카츠를 비롯해 치즈돈카츠, 맛살카츠, 생선카츠 등등 다양한 종류의 수제 돈카츠를 추가 비용 없이 맛볼 수 있는 곳이죠. 무한 리필, 뷔페 스타일이라고 해서 맛이나 품질이 떨어진다고 생각하시나요? 그렇지 않습니다. 지금부터 어떤 식당인지 자세히 살펴보시죠. 

 

 


 

 

‘스위트앤카츠’의 사장님은 유명 프랜차이즈 패밀리레스토랑과 뷔페에서 20여 년 가까이 근무한 경력이 있다고 해요. 그곳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뷔페 스타일의 식당을 차리기로 결심한 것입니다. 현재 육류 유통업까지 겸하고 있어 질 좋은 고기를 비교적 저렴하게 들여올 수 있다는 점도 강점이라고 해요. 수제 돈카츠를 무한 리필로 선보일 수 있는 것도 모두 이러한 바탕이 있기 때문입니다. 

 

 


 

 

무엇보다도 맛이 중요한데요. ‘스위트앤카츠’의 통등심카츠는 상당히 매력적인 맛을 자랑합니다. 비결은 역시 한돈이에요. 수입육 대신 한돈을 사용해 맛을 끌어올리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통등심카츠와 치즈돈카츠 등 돼지고기가 들어가는 메뉴에는 어김없이 100% 한돈이 들어갑니다. 좋은 재료와 좋은 요리사가 만나 부드러운 속살과 바삭한 튀김옷이 조화를 이루는 수제 돈카츠를 맛볼 수 있답니다. 

 

 


 

 

무한 리필 식당에서 한돈을 사용하는 이유는 다름 아닌 맛과 건강을 위해서라고 해요. 식재료의 원산지와 식당이 가까울수록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다는 사실은 다들 아실 거예요. 바다 건너편에서 오는 수입 돼지고기를 무조건 나쁘다고는 할 수 없지만, 우리나라에서 나고 자란 한돈이 훨씬 신선하다고는 이야기할 수 있죠. ‘스위트앤카츠’에서도 이를 고려해 많은 재료를 국내산으로 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인다고 해요. 

 

 


 

 

재료만 훌륭하다고 맛있는 돈카츠가 나오지는 않습니다. 무엇보다도 갓 튀긴 것만큼 맛있는 돈카츠는 없을 텐데요. ‘스위트앤카츠’에서는 이를 고려해 수제 돈카츠를 조금씩, 자주 튀겨서 내어주고 있어요. 미리 튀겨놓지 않는다는 이야기예요. 언제 방문해도 바삭한 돈카츠를 즐길 수 있는 셈입니다. 고급 호텔 뷔페에서나 볼 수 있는 모습이에요. 그만큼 맛에 진심인 식당이라는 뜻입니다. 

 

 

수제 돈카츠만 있냐고요? 아닙니다. 통등심카츠, 치즈돈카츠와 함께 ‘스위트앤카츠’의 시그니처를 담당하고 있는 생선돈카츠도 인기 메뉴입니다. 치즈돈카츠에는 고급 치즈가 가득 들어가 있는 것이 특징이에요. 통등심카츠처럼 담백하면서 부드러운 고기와 쫄깃하고 고소한 치즈의 조화가 훌륭합니다. 흰대구살을 사용하는 생선카츠는 비린내가 전혀 나지 않아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답니다. 

 

 


 

 

어디 그뿐일까요. 통새우를 튀긴 새우튀김, 식당에서 직접 개발했다는 맛살카츠, 그리고 시즌마다 조금씩 달라지는 사이드 메뉴로 한 상 가득 차릴 수 있습니다. 심지어 채소와 디저트까지 제공하는 샐러드 바도 찾아볼 수 있어요. 물론, 이 모든 메뉴가 전부 무한 리필이라는 사실. 

 

 

돈카츠의 소스도 심상치 않습니다. 이곳에서 직접 개발한 소스이기 때문이에요. 흔한 돈카츠 소스처럼 보이지만, 분명 색다른 맛과 향이 느껴집니다. 지나치게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달콤짭조름한 맛이 훌륭합니다. ‘스위트앤카츠’가 내어주는 모든 튀김류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무한 리필인 만큼, 돈카츠에 소스를 모자람 없이 듬뿍듬뿍 찍어서 맛보시기를 바랄게요. 아! 남기시면 안 된다는 것, 아시죠? 

 

 


 

 

가성비는 물론, 맛까지 사로잡은 ‘스위트앤카츠’는 어린이대공원을 찾는 가족 단위의 나들이객에게도 인기가 높습니다. 주말이면 아이들과 함께 찾아와 돈카츠를 즐기는 손님들이 꽤 많다고 해요. 바로 옆 세종대학교 학생들에게도 이곳은 배부르게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맛집으로 소문이 나 있습니다. 졸업생들도 추억을 회상하며 방문할 정도랍니다. ‘스위트앤카츠’의 사장님은 이곳의 손님들이 식당에서 행복하게 식사하는 모습을 볼 때마다, 맛이나 가격 어느 하나라도 소홀히 할 수 없다는 생각이 든다고 해요. 

 

‘스위트앤카츠’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수제 돈카츠 무한 리필 식당입니다. 이번 가을, 어린이대공원으로 나들이를 다녀올 계획이 있으시다면 이곳에서 부드러운 한돈 통등심으로 만든 수제돈카츠를 무한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물론, 다른 메뉴들도 함께, 배가 터질 때까지 말이죠. 

 

위치: 서울 광진구 광나루로17길 14

영업시간: 11:00~21:00 (매주 목요일 휴무)

주요메뉴 : 평일런치 9,900원 / 평일디너 10,900원 / 주말, 공휴일 11,500원 / 24개월~미취학 4,900원 / 초등학생 7,900원 / 초등학생 저녁 8,500원 (시간대에 따라 메뉴 구성이 조금씩 달라집니다 / 런치 이용시간 11:00~17:00) 

목록가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