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땅에서 정성껏 키운 우리 돼지고기 한돈을
사랑하는 당신이 바로 한돈의 가족입니다.

문의 게시판

프레시 한돈 리프레시 아이디어 공모전
2020-09-18
안녕하세요 한돈 공모전 관련하여 문의 드립니다. 타 공모전 역시 코로나 19로 원격 심사가 진행되는 가운데 정상적으로 발표가 진행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한돈 공모전의 경우 기존 발표일 보다 3주 정도 밀리게 되었는데 특별한 사유가 있을지 궁금합니다.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관리자 2020-09-21
안녕하세요. 'Fresh 아이디어, Refresh 한돈! 아이디어·디자인 공모전' 공모전 운영사무국에서 답변 드립니다.
우선 저희 공모전에 관심을 가지고 참가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말씀 주신 대로 수상자 발표일이 9월 4일에서 25일(금)로 지연되었습니다.
이에 소중한 아이디어를 보내주시고 결과를 기다리신 고객님께 지연 사유를 말씀 드립니다.

1) 코로나19로 인한 원격심사 진행
: 본 공모전에는 디자인 부문이 포함되어 있어, 심사위원이 한 자리에서 디자인 시안을 확인하는 '공모전 심사회'를 진행하기로 되어 있었으나,
코로나19로 인한 심사회 미개최로 개별 심사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개별 심사용 디자인 작업물 취합 및 개별 의견 반영으로 인해 시간이 지체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2) 심사위원 변경으로 인한 신중한 검토
: 본 공모전 심사 시 디자인 신청작의 실물 반영 가능 여부와 아이디어의 실현 가능성의 판단을 위해 각계 외부 심사위원을 '공모전 심사회'에 초청해
2차 심사를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시국으로 인한 심사과정 최소화로 인해 1차 심사에서 좀더 신중한 확인이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참가자분들께서 보내주신 많은 의견을 꼼꼼히 검토하는 시간이 필요하나 기존 공지 시 이 점을 미리 염두에 두지 못한 점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공모전 심사 지연에 있어 다양한 내부 이슈가 있었으나, 참가자 분들께 상세히 안내드리지 못한 점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올리며,
9월 25일(금)에 조금이라도 빨리 좋은 소식을 전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공모전 운영사무국(070-5147-8917)로 연락 주시면
더욱 빠르게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