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

메뉴 오픈
한돈소식

나눌수록 더해가는 한돈의 건강한 가치! 한돈 나눔 캠페인을 통해 희망을 전합니다.

한돈주요소식

“면역·행복·젊음·활력, 한돈에 다 있다!” 명예홍보대사 4인과 함께 전하는 2025 디지털 광고
2025-08-27


∎ 개그맨 윤택배우 이세창개그맨 이용식한동하 원장 총 4인 명예홍보대사 출연

∎ 27()부터 한돈자조금 공식 유튜브로 송출한돈의 가치와 매력을 다각도로 전파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가 금일 8월 27(), 한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5 한돈 명예홍보대사 디지털 광고를 공개한다이번 명예홍보대사 디지털 광고는 국민 식재료인 한돈의 영양학적 가치와 매력을 친근하고 위트 있게 담아내며소비자와 한돈을 더욱 가깝게 잇는 것을 목표로 한다.

광고 영상은 올해 한돈 홍보 캠페인 슬로건인 
한계 없는 능력한돈을 바탕으로 행복 호르몬 세로토닌을 만드는 트립토판면역력 향상과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1, 영국 BBC선정 슈퍼푸드 돼지기름(라드등 한돈의 장점을 다채롭게 풀어낸다.

무엇보다 이번 광고에는 대중에게 친근하면서도 신뢰감을 주는 
‘2025년 한돈 명예홍보대사’ 4인이 출연했다이들은 끝이 없는 한돈의 능력을 전하는 방송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각자의 전문 분야를 살린 방송 포맷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개그맨 윤택은 교양 프로그램 형식으로 행복 호르몬배우 이세창은 드라마 패러디로 젊음과 항산화를 강조하며 한돈의 영양학적 가치를 재미있고 신선한 방식으로 전달한다.

또한
방송인 이용식은 홈쇼핑 무대로 활력과 항피로 효과한의학박사 한동하 원장은 의학정보 방송으로 면역력을 강조하며 시청자들에게 신뢰감과 재미를 동시에 선사한다출연진들은 각기 다른 장르 속에서 한돈의 우수성을 유머러스하면서도 전문적으로 풀어내 한돈이 가진 가치를 더욱 설득력 있게 전달했다

이처럼
기존의 단순한 정보 전달형 광고에서 벗어나재미와 흥미그리고 실질적인 영양 정보를 동시에 전하는 멀티 포맷 광고로 차별화했다는 점이 눈에 띈다

한돈자조금 손세희 위원장은 
한돈은 국민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건강한 식재료라며, “이번 광고는 한돈 명예홍보대사들이 익숙한 방송 포맷 속에서 위트 있게 메시지를 전하는 것이 특징이다소비자들이 영상 속 인물들과 함께 웃고 공감하며한돈의 무한한 매력을 생활 속에서 발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돈자조금은 이번 디지털 광고를 시작으로 
2025년 하반기에도 소비자와 한돈의 새로운 접점을 넓혀갈 계획이다특히다가오는 9월 21(경기 하남시 미사경정공원에서 러닝대회인 ‘2025 한돈런을 개최한다. ‘2025 한돈런은 러닝 후 에너지 보충에는 한돈이 최고!’라는 콘셉트로단순한 달리기 대회를 넘어 건강한 먹거리로서 한돈의 가치를 알리고 소비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올해로 14기를 맞은 ’2025 한돈 명예홍보대사는 총 15인으로 기고인터뷰 등 전문가 자문은 물론 한돈자조금 행사 참여, SNS 채널을 통한 홍보 활동에 적극 참여한다또한한돈자조금과 함께 국산 돼지고기 한돈의 우수성과 가치를 알리고한돈 소비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

 

[사진자료1] 한돈자조금은 ’2025년 한돈 명예홍보대사인 개그맨 윤택배우 이세창방송인 이용식한의학박사 한동하 원장이 출연한 디지털 광고를 한돈 공식 유튜브채널을 통해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자료2] 개그맨 윤택은 교양 프로그램 형식으로 등장해 행복 호르몬 세로토닌을 만들어주는 식재료라는 메시지를 유머러스하게 전한다.

[사진자료3] 배우 이세창은 드라마를 패러디해 한돈이 지닌 젊음과 활력슈퍼푸드 이미지를 드라마틱하게 표현한다.

[사진자료4] 방송인 이용식은 홈쇼핑을 무대로 활력과 항피로 효과를 강조하며 시청자의 재미를 끌어올린다.

[사진자료5] 한의학박사 한동하 원장은 의학정보 방송 포맷으로 한돈에 풍부한 비타민 B1(티아민)’을 강조전문성과 신뢰감을 더한다.

 

목록가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