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쿠킹클래스, 한돈 다이어트, 한돈 서포터즈 등
한돈으로 완성하는 한돈 Life를 소개합니다!

한돈 맛집

프리미엄 한돈의 새로운 패러다임, 한돈 인증점 수미돈
2022-04-19

 

 


 

 

강남 한복판에 자리를 잡은 수미돈은 개업 직후 인근 직장인과 주민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식당입니다. 

지역 주민들의 외식 장소로는 물론이고, 회식 장소로도 인기가 높다고 해요. 




비결은 역시 훌륭한 품질의 돼지고기! 프리미엄 한돈 인증을 받은 화인팜미트만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화인팜미트는 프리미엄 한돈의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는 돼지고기인데요. 
경상북도 고령군, 청정 지역에서 특별히 개발된 영양제를 먹고 건강하게 자란 돼지를 최상의 시기에 도축하는 고기입니다. 

 그렇게 생산한 화인팜미트 돼지고기는 불포화지방산의 함량이 비교적 높고, 
소화가 잘되며, 돼지고기 특유의 잡내가 없는 것이 특징이에요. 

쫄깃한 육질과 담백한 맛, 입안에서 터지는 풍부한 육즙이 환상의 조화를 만들어내기도 합니다. 
고기를 구울 때 생기는 기름마저 맑답니다. 신기하죠?
 


 
수미돈의 대표 메뉴는 '수미돈한판'입니다. 

삼겹살과 목살, 항정살 등 주요 부위에 채소류를 곁들여 주는데요. 화인팜미트의 프리미엄 한돈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입니다. 

담백한 맛을 깔끔하게 잡아주는 멸치속젓과 함께라면 감칠맛이 더욱더 살아나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약간 매콤한 맛을 원하신다면, 풋고추로 만들었다는 이곳의 특제 소스와 함께 맛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가을에 수확한 질 좋은 풋고추를 삭혀서 본연의 맛과 향을 오롯이 담아낸 소스입니다. 
기본 반찬으로 제공하는 파김치, 갓피클 또한 돼지고기의 담백한 맛과 멋진 조화를 이루기도 합니다.
 


‘수비드 오겹 스테이크’도 수미돈이 야심 차게 내놓은 신메뉴입니다. 
65℃에서 24시간에 걸쳐 수비드 방식으로 돼지고기를 진공 숙성 조리한 요리입니다. 

돼지고기 본연의 맛을 고스란히 살려낸 것은 물론이고, 껍데기의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에요. 
바삭한 껍데기와 촉촉한 속살, 그야말로 겉바속촉의 진수를 수비드 오겹 스테이크로 즐겨보세요. 
 


​담백한 돼지고기의 맛을 즐겨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사태수육을 추천합니다. 
기름기가 적은 사태 부위를 정갈하게 담아서 제공하는데, 족발이 생각날 정도로 쫄깃한 식감이 꽤 매력적입니다. 

사태수육을 찌면서 나온 육즙이 그릇 아래에 정성스레 고아낸 육수와 함께 담겨 있는데요. 
이게 또 하나의 포인트입니다. 육수에 생면을 넣어 맛보시기를 바랍니다. 

돼지고기 구이와는 다른 감칠맛을 경험하실 겁니다. 
 

이 육수는 수미돈의 비법이기도 합니다. 
족발과 사골, 등뼈를 넣고 깊게 우려낸 육수는 잡내가 없으며 깊은 맛을 자랑합니다. 

이렇게 끓인 것만으로도 진한 바디감을 느낄 수 있다니. 
점심에만 판매하는 수미돈국밥으로도 이곳의 육수를 맛볼 수 있답니다. 

수미돈은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에서 엄격한 심사를 거쳐 인증한, 
한돈만을 판매하는 음식점이기도 한데요. 

특별한 영양제와 정성을 담아 길러낸 프리미엄 한돈의 매력을 수미돈에서 경험해보세요.

✔ 영업시간: 월-토요일 11:00~23:00 (마지막 주문: 22:00 / 휴식 시간: 15:00~16:30) 
✔ 위치: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로103길 12. 1층
✔ 주요메뉴: 수미돈 한판 56,000원 / 수미삼겹살(180g) 16,000원 / 수미목살(180g) 16,000원 / 
수미 사태수육 30,000원 / 수비드 오겹 스테이크(190g) 18,000원 / 수미돈국밥 8,000원 / 수미돈곰탕 8,000원​
목록가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