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쿠킹클래스, 한돈 다이어트, 한돈 서포터즈 등
한돈으로 완성하는 한돈 Life를 소개합니다!

한돈 맛집

진짜 고기 전문가가 선보이는 한돈, 이천 명품꽃돼지
2022-12-12

 


 

자신이 판매하는 고기에 자부심을 품는다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품질 좋은 한돈을 사용한다면 더욱더 그렇겠죠. 경기도 이천, 최상급의 돼지고기만을 엄선하는 것은 물론, 전문가의 손길로 섬세하게 손질까지 해서 내어주는 식당이 있습니다. 명품꽃돼지가 오늘의 주인공입니다.

 

 


 

명품꽃돼지는 오로지 고기의 품질에 집중하는 식당입니다. 선진포크에서 판매하는 한돈 중 가장 높은 등급인 ‘명품’ 등급의 제품만 판매하고 있다고 해요. 여기에 25년 이상 정육업계에서 일한 셰프의 노하우와 기술이 더해지는 셈입니다. 맛과 향을 극대화하기 위해 숯불을 고집한다는 명품꽃돼지. 어떤 고기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을지,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목살부터 볼까요. 명품꽃돼지에서 판매하고 있는 한돈 목살은 마블링이 잘 되어 있는 것만 선별했다고 해요. 두꺼운 목살에 칼집을 내서 육즙을 극대화하고, 식감까지도 끌어올린 것이 특징입니다. 칼집 하나에도 엄청난 연구와 노력이 들어갔다는 사실! 이곳의 목살을 더욱더 섬세하게 즐겨야 할 이유입니다. 잘 익힌 목살을 소금에 찍어서 맛보시기를 바랄게요. 고기 본연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을 겁니다. 

 

 


 

삼겹살에도 셰프의 진심은 가득합니다. 삼겹살 부위라면 흔하게 만나볼 수 있는 것이 ‘오돌뼈’죠. 명품꽃돼지에서는 이 오돌뼈를 모두 제거한 삼겹살만을 내어줍니다. 오돌뼈를 제거한 삼겹살이라면 정말 편안하게 먹을 수 있죠. 입 속에서 걸리는 것 하나 없이 말이에요. 숯에 기름이 떨어져 불이 올라오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목살과는 다른 불판을 사용합니다. 전문가가 아니고서야 알 수 없는 부분이에요. 

 

 


 

이번에는 돼지갈비를 살펴볼까요. 명품꽃돼지의 돼지갈비는 양념부터 특별합니다. 광주에서 유명한 돼지갈비 전문점에서 레시피를 받았다고 해요. 이 양념을 전문가의 선택을 받은 고기에 재워냈으니, 정말이지 완벽한 조합이 아닐 수 없어요. 지나치게 달지 않아 고기의 맛을 해치지 않고, 고소함이 살아 있는 것이 이곳 돼지갈비의 매력입니다. 

 

 


 

 

고기에 집중하다 보면, 으레 밑반찬에는 소홀해질 수도 있는데요. 명품꽃돼지의 반찬 구성은 간결하면서도 핵심적인 부분을 잘 짚어내고 있습니다. 김치를 볶아 매콤함과 달콤함을 배가시켰는데, 이는 돼지고기 밥상의 훌륭한 사이드 메뉴가 되어주고 있습니다. 메추리알조림은 짜지 않아서 가볍게 배를 채우기에 좋아요. 식당에서 직접 만든 양파 소스는 상큼한 맛 덕분에 돼지고기와 잘 어우러집니다. 

 

경기도 이천에 자리하고 있는 명품꽃돼지는 SK하이닉스 공장 인근에 있어 회식하기에도, 가족과 함께 오붓한 식사를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일부 테이블에는 단체 손님을 위한 파티션이 설치되어 있어 독립된 공간에서 식사를 즐기는 것도 가능하죠. 최고의 한돈만을 엄선해 선보이는 명품꽃돼지에서 회식, 가족 외식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위치: 경기 이천시 부발읍 경충대로2050번길 59-77 

✔ 전화번호: 031-637-6692 

✔영업시간: 15:00~22:00 / 매주 일요일 휴일

✔ 주요메뉴: 명품 칼집삼겹살 16,000원 / 명품 직화목심 15,000원 / 수제 양념돼지갈비 15,000원 / 한우꿀육회 35,000원​

목록가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