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눌수록 더해가는 한돈의 건강한 가치! 한돈 나눔 캠페인을 통해 희망을 전합니다.

한돈 주요 행사

한돈자조금, 〈2018 한국의 사회공헌 대상〉 문화교육 부문 수상
2018-04-24

●대한민국 돼지고기 ‘한돈’이 받은 사랑, 사회공헌 활동으로 보답ⵈ다양한 계층과의 소통, 복지증진 등 공로 인정받아

●한돈자조금, 복지·요리·문화·교육 분야에 지속적인 나눔 활동 전개 

 

〈2018 한국의 사회공헌 대상〉 시상식에서 ‘문화교육’부문 대상을 수상한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 (우측)

 

〈2018 한국의 사회공헌 대상〉 시상식에서 ‘문화교육’부문 대상을 수상한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 (우측)

 

〈2018 한국의 사회공헌 대상〉 시상식에서 ‘문화교육’부문 대상 수감을 발표 중인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

 

〈2018 한국의 사회공헌 대상〉 시상식에서 수상한 기관/단체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맨 앞줄 우측 두 번째,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 위원장 하태식)는 24일(화) 플라자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18 한국의 사회공헌 대상〉 시상식에서 소외계층의 복지와 미래 인재 개발에 기여한 공로로 문화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돈자조금은 매년 군부대에 1억원 상당의 한돈을 무상지원하고 있으며, 소외계층을 위한 ‘한돈 김장나눔행사’, 시각장애인 대상의 ‘나누-리 요리교실 프로그램’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문화·교육 분야 지원을 위한 사회공헌도 활발하다. 스포츠 분야(야구, 탁구, 레슬링 종목) 꿈나무를 위한 후원 활동, 새터민 대학생 장학금 전달 등 각 분야 인재를 지원하기 위한 활동도 적극적이다.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은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대한민국 돼지고기 ‘한돈’이 다양한 계층과 소통하고, 그들에게 에너지가 되어준 것이 결실을 맞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돼지고기 ‘한돈’이 받은 사랑을 환원한다는 신념으로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에 힘쓸 예정”이라고 말했다.

 

 

 

 

 

목록가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